왜 로즈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까?
ROAS는 광고에 기인한 영업 수익과 광고 지출의 비율입니다. CAC는 선택한 계산 범위 내의 고객 인수 비용으로 새 고객 수에 의해 나누어집니다. 광고 패널이 5 배의 수익을 보여주면 비즈니스가 5 배의 이익을 창출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. 제품, 배송, 수수료, 반환 및 생산 비용은 판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 첫째, 동일한 통화, 동일한 날짜 범위 및 동일한 수입 정의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Hypothetical Product Economics에 대한 리뷰 보기
반품과 간접세를 제외한 주문 한 건의 수입이 ≈ ₩28,000이고 상품·결제·포장·배송 비용이 ≈ ₩17,000이라고 가정합니다. 광고비 차감 전 기여이익은 ≈ ₩11,000입니다. 주문 확보에 ≈ ₩9,700을 쓰면 고정비와 소득세 차감 전 ≈ ₩1,400이 남습니다. 광고비가 ≈ ₩12,000이면 주문이 늘수록 손실도 커집니다. 조건이 같다면 광고비 차감 전 기여이익률은 40%이므로 손익분기 ROAS는 1 ÷ 0.40 = 2.5입니다. 이 수준은 고정비를 충당하지 못합니다.
패널의 판매를 실제 주문과 일치시키는 방법
구매 이벤트가 한 번만 작동하고 주문이 성공적으로 완료될 때만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. 가능하면 테스트 환경에서 테스트 주문을 만듭니다. 중복된 이벤트, 취소된 주문, 체크아웃에 도달하지만 지불하지 않는 방문자는 결과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 광고 플랫폼은 다른 연락처로부터 동일한 고객을 광고 플랫폼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. 두 플랫폼의 판매를 직접 추가하지 마십시오. 회계 또는 주문 시스템과의 일일 조정은 화려한 차트보다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.
CAC를 평생 가치와 혼동하지 마십시오.
첫 번째 주문은 해롭지만 "고객이 다시 구매할 것"이라는 생각으로 예산을 늘리는 것은 위험합니다. 실제 고객 그룹을 사용하여 반복 구매 가설을 테스트하십시오 : 같은 달에 돌아오는 고객이 다음 달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추적하십시오. 아직 데이터가없는 경우 미래 판매를 당연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. 보고서의 시작 부분에서 광고 비용이나 기관 및 생산 비용만 CAC 계산에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지적합니다. 서로 다른 정의에 근거한 두 캠페인을 비교하면 잘못된 결정을 내립니다.
